음료 및 야외 테라스 세비야
최고의 분위기를 지닌 독특한 공간
파사드의 인상적인 시계로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아르데코 스타일의 나이트클럽입니다. 세비야 도심에서 최고의 파티와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라고 할 수 있죠.
세비야 최고의 테라스 중 하나입니다. 칵테일, 음료, DJ 세션 및 과달키비르 강 유역에서 저녁과 밤을 즐길 수 있는 차분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세비야의 1929년 이베로-아메리칸 전시회의 상징적인 건물을 차지하고 있는 음료 테라스는 세비야의 상징인 과달키비르 강과 마리아 루이사 공원과 매우 가깝습니다.
파세오 콜론에 위치한 테라스가 있는 이 바는 독일 천문학자 요하네스 케플러에게서 영감을 받은 장식으로 실제로 보면 감탄을 자아낸답니다.
안달루시아 최초의 스팀펑크 바입니다. 야외 테라스에서는 즐거운 분위기를, 내부에서는 복고풍 미래 장식에 감탄해 보세요.
세비야 중심에서 가장 큰 나이트클럽입니다. 매주 다른 음악 스타일, DJ 세션 및 테마 파티가 있는 3개 층이 있습니다.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영업합니다.
Jardines de las Delicias의 여름 테라스에서 세비야에서 가장 열광적인 파티의 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파티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칵테일 바입니다. 넓은 야외 테라스, 라이브 음악, 세비야 도심 최고의 분위기를 자랑하죠.
세비야 최고의 칵테일 바입니다. 도심에 위치하여, 따뜻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자랑하면서도 놀랍고 독창적인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가장 순수한 월스트리트 스타일의 화면과 함께, 실시간으로 수요와 공급의 법칙에 따라 음료 가격이 달라지는 놀라운 바랍니다.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건 말할 것도 없죠.
세비야 중심에서 개인 및 전문 이벤트와 파티를 개최하기에 이상적인 공간입니다. 구 코르도바 기차역에 위치해 있습니다.